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데스커 1000폭 수납형 모니터받침대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recess 입니다.

제가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데스커 1000폭 수납형 모니터받침대 입니다.

 

모니터 높이가 낮아 컴퓨터 하고나면 목과 어깨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모니터 받침대를 찾고있었는데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서랍형에 깔끔한 디자인,듀얼모니터를 찾고있는중 데스커 제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제 모니터는 32인치여서 듀얼로 검색하고 있었습니다.)

 

해당제품은 업체배송으로 4일~10일정도 걸린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이중 제일빠른 4일 걸렸는데 그 전날 배송기사님께 다음날 배송된다고 연락오더라구요

일반배송으로 그냥 문앞에 두는것에대해서도 동의를 구하시구요

(문앞에 배송하시고 사진찍어 문자로 보내주세요)

 

이렇게 배송이와 열었더니

 

두구두구

 

엥???

제가 생각했던거랑 반대로 되어있어서

읭?? 하는 표정으로 보고있었어요 ㅋㅋㅋㅋ

 

일단 밑부분을 물티슈로 쓱싹쓱싹 닦고

 

책상위로 올려 위쪽도 쓱싹쓱싹

 

서랍안도 쓱싹쓱싹

서랍안에는 칸막이와 미끄럼방지 스티커가 있었어요.

(서랍은 플라스틱으로 저렴이 느낌이 좀 있습니다.)

 

서랍은 완전히 빠지지 않더라구요,

안에 칸막이도 원하는 크기에 맞춰 사용할수 있어요!

칸막이는 필요없으신분들은 아예 빼서 사용하셔도 좋아요!

 

사진은 없지만... 받침대 밑 6군게에 미끄럼방지 스티커를 붙이고 

세팅을 했습니다.

쫘란~~

서랍안에는 펜과, usb, 테이블매트 정리하는끈(?) 등등을 넣어놨어요.

 

더러웠던 제 책상은 데스커 덕분이 이렇게 깨끗한 책상으로 되어 기분이 좋네요~!!

 

제품 상세 정보는

입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오늘의 집 입니다.

 

https://ozip.me/LBzJBuU

 

1000폭 수납형 모니터받침대 3colors

-3% 47,450원, 무료배송. 리뷰 4.7점, 1,711개

ohou.se

해당 제품은 업체와 관련이 없는 제 돈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