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빨아쓰는 귀여운 규조토 발매트

안녕하세요
recess 리세스 입니당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을 가지고 왔는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규조토 발매트!!!!! 입니다


저의 집 욕실앞에
나무?로된 규조토 발매트가 있었는데요
오래되서 그런지 너무 더러워져서
이번에 바꾸자!! 해서 계속 알아보다
요 아이를 보았지 머에요? ㅎㅎㅎ

보자마자 어? 이아이는 사야겠다 하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저는 오늘의집 에서 구매했고
내돈내산 입니다


저는 12,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종류는


사이즈는 60x40, 120x40으로 두개가 있습니다
종류는 쩝쩝,아이쿵,야미,찡긋,아이셔
이렇게 총 5가지 그림이 있습니다.

저는 위에서 보다싶이 60x40 쩝쩝으로 구매했답니당

배송은 대한통운으로 왔는데
배달완료 문자에 나갔더니
오잉??
내 택배 어디있지?
없어서 택배기사님께 연락드렸더니 주소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업체에 전화했더니 1시까지 점심시간 이라고
담당자 없어서 확인이 안되니 1시 이후에 전화하라해서
기다리다 1시반에 전화했더니 또 담당자 아니라고...
나중에 연락 주겠다고 하길래
주소만 확인해달라고 계속 하다 담당자 오셔서 응대 해주셨다...
담당자님께서 확인결과 수기로 입력하는거라
주소 잘못 입력했다고....;;;;;
어디로 갔는지 확인하고 같은 아파트 같은 동이라
그냥 내가가서 가지고 왔다


힘들게 찾아온 내 택배

박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발매트 얼굴들이 들어가있어요


(양쪽박스에 테이핑도 안되어있더라구요...;;)

그냥 뜯자



이렇게 똘똘말려 오는데
너무 잘보이는 메이드인차이나 ㅎㅎㅎ

봉투끝에 약간 접착력이 있어
그거 떼어내면 풀려요

요렇게요


지금봐도 귀엽네

배송은 좀 그랬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까

물세탁 하고 바로 욕실 앞으로 갔어요 ㅎㅎㅎ
물 흡수도 잘되고 씻고 나오니 발자국이 똭!! ㅋㅋㅋ

잘쓰겠습니다~


https://ozip.me/NFnDRcc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이 링크는 제가 구매했던 곳 입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